한동안 후쿠오카 공항이 공사 중이라 천막으로 쌓여있었는데 2025년 3월 중순의 후쿠오카 공항은 리모델링을 끝내고 깔끔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다른 시내로 이동하는 버스나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도 한눈에 찾을 수 있게 바뀌어 있었다.
미리 예매한 버스 티켓 수령 혹은 다른 시내로 가는 버스 티켓 구매하는 곳
짐을 찾고 나오면 바로 버스와 셔틀버스 표지판이 크게 달려있다. 우리는 먼저 버스 티켓을 수령해야 했기에 먼저 버스 티켓 데스크를 찾아갔다. 버스 티켓 데스크는 TULLY'S COFFEE와 Tourist information 사이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관광안내소 옆쪽으로는 티켓 발권기들이 놓여 있고, 뒤쪽으로 가면 직원과 대면할 수 있는 버스 티켓 데스크가 마련되어있다. 우리는 여행 4일 차에 필요한 벳푸에서 텐진으로 돌아오는 버스티켓을 미리 예매했고, 여기에서 티켓 예매 후 받았던 이메일을 보여주고, 실물 티켓으로 교환했다. 버스 티켓을 예매할 때 결제는 티켓 수령 시에 한다고 해두었기 때문에 결제도 이곳에서 카드로 결제까지 할 수 있었다.
▼▼▼ 버스티켓 예매하는 곳 ▼▼▼
https://www.highwaybus.com/gp/index
高速バスのハイウェイバスドットコム 全国の高速バスを簡単予約
WEB回数券購入およびWEB回数券で予約する際はログインして下さい。 ログインする 購入済みのWEB回数券から予約する 購入済み「WEB回数券」
www.highwaybus.com
후쿠오카 국제선 공항에서 국내선 공항으로 가는 셔틀버스 타는 곳
일단 후쿠오카에 도착해서 시내로 가려면 국제선 공항에서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해야 한다. 후쿠오카 시내가 아닌 다른 도시로 간다면 국제선 공항에서 바로 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지만 하카타나 텐진 등 후쿠오카 시내로 가기 위해서는 국내선 공항을 꼭 거쳐야 한다.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하기 위한 셔틀버스를 타려면 먼저 A3번 출구를 찾으면 된다.
A3번 출구를 찾아 나오면 바로 앞에 셔틀버스 표지판을 찾을 수 있고, 표지판을 따라 이동하면 셔틀버스가 금방 눈에 들어온다. 우리는 셔틀버스 정류장에 도착하자마자 버스가 들어왔고, 후쿠오카 국내선 공항까지는 셔틀버스를 타고 약10분 정도 걸렸다. 국제선 공항으로 다시 돌아올 때에는 셔틀버스 내렸던 정류장에서 다시 버스를 타면 국내선에서 국제선으로 돌아올 수 있다.
참고로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A3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댓글